제이콥 블레이크는 병원 침대로부터 법정에 출두한다., 도리짓고땡 소스

경찰의 총격이 시위를 촉발시킨 흑인 제이콥 블레이크는 그 사건 이전에 제기된 범죄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다.
병원에 입원 중인 블레이크 씨는 전 여자친구의 진술을 토대로 범죄침입, 성폭행, 무질서한 행위로 기소됐다.
형사 고발은 지난 7월 접수됐으며, 8월 23일 위스콘신주 케노샤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과 무관하다.
고소장에 대한 재판은 올해 말에 시작될 예정이다.
형사 고소장에 따르면 블레이크 씨는 지난 5월 한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여성은 경찰관들에게 블레이크(29)씨가 현장에서 도망치기 전에 자동차 열쇠와 직불카드를 가져갔다고 말했다.
케노샤 카운티 지방검찰청에 따르면, 지난 8월 23일 총격 당시 블레이크 씨가 수배된 혐의들이다.
금요일에 블레이크씨는 유죄를 인정하기 위해 줌을 통해 나타났을 때 그의 병원 침대에 있었다.
그러나 한 지방청장은 그 문제를 재판에 회부할 충분한 증거가 있다고 결정했다.
형사 고발은 블레이크 씨의 전 여자친구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다.
블레이크가 세 자녀가 앉아 있는 차에 타려다 경찰이 체포 과정에서 블레이크 씨의 등을 7차례나 쐈다.
케노샤 경찰 조합은 블레이크 씨가 칼을 소지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수사관들은 블레이크의 차 바닥에서 칼이 발견되었다고 말했다.
ABC 뉴스에 따르면, 가정 폭력 보도에 대응하기 위해 경찰이 그 지역에 출동했다고 한다.
위스콘신 주 법무장관 조시 카울은 한 여성이 “남자친구가 참석했으며 슬롯커뮤니티 구내에 있으면 안 된다”고 보고한 후 경찰관들이 한 주소에 불려갔다고 말했다.
거기 있는 동안, 그들은 블레이크씨를 체포하려고 했는데, 처음에는 테이저건을 사용했다.
케노샤에서는 약탈과 반달리즘이 만연하는 가운데 블레이크 씨의 총격에 항의하는 2명이 사망했다. 17세의 한 아이가 그 사망에 대해 기소되었다. 풀센 KGC인삼공사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