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애폴리스 의원은 역사적인 움직임에 해산 경찰서에 맹세, 포르투나

.미니애폴리스 시의회는 city 경찰을 해산하고 공공의 안전 defund 법 집행에 대한 호출이 & nbsp 미국을 휩쓸 온다 역사적인 움직임의 새로운 시스템으로 교체하기로 약속했다 지역 사회 집회에서 연설 일요일회원의 거부권 증거 대다수는 선언 그들의도 dismantle 와 abolish 조지 Floyd 죽음 지역 사회 주도의 안전의 대안 모델을 구축하기위한 전투 태세를 갖추는 경찰 기관의 책임 결정은 지난 2 주에 미국 도시를 점령 한 대규모 시위에 직접 응답하고 긴 NBSP 해산 경찰과 교도소 및에 싸운 폐지 활동가를위한 중요한 승리이다.

In 미네 아 폴리스와 도시에서 미국 그것은 경찰의 우리의 시스템은 안전한 지역 사회를 유지하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리사 벤더 이벤트에서 미네 아 폴리스 시의회 부사장은 말했다.

점진적 개혁에서 Our 노력은 기간을 실패했습니다.

우리의 헌신하는 것입니다들 what s의 우리 사회 안전의 모든 단일 멤버를 유지하고 진실 말할 필요 미니애폴리스 경찰이 그 일을하지 않는 것으로합니다.

우리의 헌신은 우리가 알고있는 치안을 종료하고 실제로 평균 ‘경찰 defund’무엇 우리가 safe.유지하는 것이 공공 안전의 시스템을 다시입니까? 미국 를 휩쓸고 슬로건은 읽기 moreNine 위원들이 지원을 발표하고이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번 주말 부서를 해체 반대하는 시장을미하는 12 명의회에서 압도적 다수를 대표 설명했다.

나머지 세 위원뿐만 아니라 노력을 광범위하게 지원하지만에 서명 할 준비가되지 않은 활동가는 말했다합니다.

& nbsp 시장이 경찰을 통해 감독이 있지만 시의회는 예산과 정책에 대한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일할 수있는 상처를 통해 부서와 미국의 주요 도시의 경찰 부서 폐지 및 안전의 다른 모델로 교체 할 ordinances.The 공식적인 노력을 해체하는 것은 몇 주 전에 거의 상상도 할 수없는 왔으며 시위가 미치는 영향에 대한 증거입니다 것 (25) 일에 Floyd 죽음으로 시작했다.

그는 정지에 그를 인정으로 장교가 거의 구분에 대한 자신의 목에 무릎을 꿇고 때 비무장 46 세의이 미니애폴리스 경찰에해 살해되었다합니다.

& nbsp.네 임원은 이제 범죄 혐의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알론 드라 카노 시의회 회원은 일요일에 파우더 공원에서 말한다.

사진 제리 홀트 APA This가 s는 경찰과 교도소 폐지 운동의 랜드 마크로서 역사에 갈 that 순간이며 토니 윌리엄스 MPD150의 일원 그의 문학에 미니애폴리스 그룹 말했다 police없는 future을 구축 널리 시위 중에 공유되었습니다.

There들 여론이에 대한 지원.사람들은 전에 일어난 적이없는 방법으로 치안의 역사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남 활동가가 거부권 증거 대다수가 이동하는 권한을 가지고 있음을 강조하지만 경찰은 회원들이 사법 당국에서 얼굴 반대와 경찰 노조 것으로 예상되는회 communities.의 안전을 만들 수없는 것을 볼 수 앞으로 관계없이 반대합니다.

& nbsp It s의 매우 정치적지가 여기에 취소 한 그들은 크리크 t 중지 윌리엄스는 덧붙였다 그 경찰관은 이동 대다수의 반대 경우에도 그들의 선출 된 지도자 미니애폴리스 외부에 거주하고 투표 할 수없는 & NBSP 대통령은 도널드 트럼프는 월요일 아침에 미니애폴리스의 움직임에 자신의 명백한 반대를 트위터 LAW & A 주문은하지 DEFUND 경찰을 폐지.급진 좌파 민주당이 미친 갔다 대변인을 미니애폴리스 시장에 대한 것은 일요일에 즉시 문의에 응답을하지 않았다.

경찰 부서는 시위대가 소리 쳤다 Go 집 야곱 와 Shame 토요일에 시위에서 경찰을 폐지 저지하지 않을 comment.After Minneapolis s의 시장 야곱 프레이에 하락 그는를 & nbsp 떠날 때까지 미니애폴리스 적극적으로 인종 abuse.Play 비디오 0시 43분의 agency 역사에도 불구하고 부서에 어떤 개혁에 저항 한 강력한 노조 위원장에 또한 가정이다 미니애폴리스 시장에해 야유 ‘부끄러운’ 시위대는 미국 전역 videoLawmakers과 지지자 아마 밀접하게 미니애폴리스에서 다음에 어떻게되는지 지켜보고있을 것이다 .이 과정이 움직일 수 어떤 전환이 같이 수있는 방법을 빨리 명확하지 않다.

지지자들은 다른 시스템을 만들기위한 커뮤니티 프로세스를 실행하는 동안 다른 정부 부처 사회 서비스 및 프로그램의 경찰 예산과 투자 떨어져 돈을 가지고 시작하는회를 위해 추진하고있다합니다.

& nbsp 대안 안전 모델 지지자 말 & NBSP 이 & nbsp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찾는 가난한 사람들이 face 문제 & NBSP에 non경찰 솔루션 그러한 NBSP로 & 약물 남용에 응답 정신 건강 통화 및 중독 전문가에 응답 상담합니다.

& nbsp 많은 미국의 지방 자치 단체와 마찬가지로 미니애폴리스 이미 직면했다 예산은 Covid-19 위기로 인해 적자 경찰을 defunding하는 주소에게 그 격차의 일부를 도울 수 있습니다.

당국은 미니애폴리스의 노력이 가장 급진적 다른 지역 법 집행 기관은 countryWhile 주위 policing.Police 개혁을 인수 있었 불구하고 지난 몇 년 동안 미국에서 고민하고 지역 경찰 기관을 해산 정부의 예는 소수의 숫자가있다 미국의 다른 시장들과 지역 지도자의 경찰 자금 조달에 자신의 위치를 ​​반전했다.

로스 앤젤레스의 시장은 그가 경찰이 주에서만큼 $ 150m로 컷을 볼 것이라고 말했다 며칠 그는 7 % 시위와 경찰의 위법 행위의 확산 계정의 일을Following에해 앞으로 증가 된 도시의 예산을 밀어 후 뉴욕시 시장 빌 더블 라지오는 일부 자금이 youth 활동과 사회 services 로 경찰에서 이동 될 것이라고 일요일에 말했다.

일부 위원 등은 그러나 $ 10 억 뉴욕 경찰에서 매각 & NBSP을 추진하고있다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의 시위대 미네 아 폴리스에서 인종 차별과 경찰의 만행에 대해 행진.사진 케렘 YUCEL AFP The 세부 사항은 앞으로 몇 주 예산 과정에서 일을 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사람들이 우리가 초점이 우리의 젊은이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자원을 이동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해하려면 드 Blasio 말했다.

그 일을하면서 And 나는 또한 우리가 확신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할 유일한 것 긍정 할 것은이 도시가 될 수 있도록 계속 safe.& NBSP 드 Blasio는 거리와 관련된 규정의 시행 벤더 발표 누구의 많은 색상의 사람이고 또는 이민자 경찰에해 처리 할 수 ​​없습니다.

Civilian 기관은 적절한 집행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및 that 어떤 WEA 게요 할 앞으로 그는 말했다 합니다.

& nbsp에서 필라델피아 볼티모어 워싱턴 DC 샌프란시스코와 다른 도시 지역 정책 입안자 표명 한 지원 defunding 또는 지난 주에 경찰 예산 증가에 반대의 형태에 대한합니다.

& nbsp 정부가 떨어져 경찰과 교도소 및 기타 서비스에 자금을 재투자에서 돈을하기 년 동안 노예 폐지 론자 그룹이 주장했다.

기본 원리가 정부 예산이다 public safety & NBSP 대신 경찰의 주택 고용 보건 교육 및 기타 중요한 프로그램의 우선 순위를한다 지출.그 최근 경찰의 개혁을 주장 defunding 지지자가 실패되었습니다 드 에스컬레이션 교육 바디 카메라 및 기타 이동 인종 차별 폭력과 살인을 중단하지 않았 음을 지적.현재 시위 가운데 노예 폐지 론자 그룹은 앞으로 경찰 defunding하는 첫 번째 이동이라고 주장 경찰과 교도소를 해체 향한 구체적인 조치를 넣어 가지고 그 도시가 필요.미국에서 경찰이 & nbsp 년 동안 많은 다른 나라에 비해 일을 수행에 더 많은 사람을 죽일 학교에서 경찰을 제거 폐지 법이 criminalize survival 방지 노숙자 정책 사람들을 위해 안전한 주택을 제공하고 더 & NBSP 같은.대학 공립 학교 & NBSP NBSP 시스템 NBSP 박물관 & 그리고 다른 기관도 점점 발표 계획 police.The 미니애폴리스 발표에서 매각이 따라 다른 도시에 영감을 수에 윌리엄스는 말했다 I 우리는 주요 글로벌 변화의 절벽에있는 믿는다.

아이오와 m이 moment.& NBSP 정말 희망 빅토리아 Bekiempis이 reportingPlay 비디오를 기여 2시 13분 ‘그것은 우리가 일어 서서 시간에 대해’조지 플로이드 항의의 목소리가 비디오
은평구사다리차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