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코로나 미국의 사망자가 60,000 통과 근절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찬

131 ‘이 떠날 것입니다.

사라 될 것.그것은 근절 할 것 ‘미국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비즈니스 지도자들과 백악관 라운드 테이블 동안 코로나 말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망 한 미국인의 수는 60000 통과로 그의견 온다.

그는 빠른 현재 Covid-19 환자를 치료하기위한 임상 시험을 진행 밀접하게 지켜 정맥 치료 약물 remdesivir의 사용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을 원한다면 트럼프는 질문을 받았다.

‘우리는 모두가 안전하기를 원하지만 우리는 특히 일 그 일에 매우 빠른 승인을보고 싶다’트럼프는 말했다.

실험 코로나 바이러스 약물의 서비스에 대한 초기 연구 결과 미국의 최고 전염병 전문가 박사 안토니 Fauci는 초기 결과는 환자가 질병 Remdesivir에서보다 신속하게 복구 도움이 보였다 후 항 바이러스 약물 remdesivir이 Covid-19에 대한 치료의 표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 좋은 소식은’트럼프는 사망자가 60000 트럼프는이 자료 일어난 미국의 죽음이 60000 를 통과 ‘페이드 아웃’할 가이드 라인을 거리를 말한다을 통과 할 때 그가 거리를 가이드 라인을 확장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양평스카이차

관련 글